지하철을 이용하면서 물건을 가끔 한 번씩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에는 지하철 유실물센터로 연락을 해야 합니다. 저도 잘 챙긴다고 해도.. 아이가 있으니 그게 맘대로 잘 되지 않더라구요^^; 아이를 낳고나서는 건망증도 더 심해지고 아무래도 아이에게 온 신경이 집중되어 있다보니 아이의 모자나 손수건..지갑등을 두고 내리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지하철안에서 물건을 분실했을때 유실물센터 종착역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호선에 대한 유실물센터 종착역 전화번호입니다. 방화역, 애오개역, 강동역, 화곡역, 왕십리역, 상일동역, 여의도역, 군자역, 마천역에 대한 유실물센터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는 표입니다. 참고하세요~!
두 번째는 6호선 유실물센터 종착역에 대한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봉화산역, 한강진역, 독바위역, 상월곡역, 안암역, 공덕역, 대흥역, 새절역, 응암역에 대한 유실물센터 종착역에 대한 안내 전화번호입니다.
7호선 유실물센터 종착역에 대한 전화번호입니다. 장암역, 건대입구역, 보라매역, 도봉산역, 청담역, 신풍역, 수락산역, 내방역, 온수역, 태릉입구역, 부평구청역에 대한 안내번호이니 참고하세요~!
마지막 8호선 유실물센터 종착역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암사역, 가락시장역, 잠실역, 모란역에 대한 안내 전화번호입니다. 일단 열차가 출발한 직후 분실 사실을 아셨다면 즉시 고객상담실로 알리는 것이 중요하구요~. 분실한 사실을 더 늦게 아셨다면 종착역에 신고하시면 됩니다. 분실한 사실을 며칠 지나서 아셨다면 유실물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