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 째즈 유아식탁 의자세트 쌀미음 이유식 스타트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지난번 포스팅에서 잠깐 선뵈인 뉴나 째즈 유아식탁 의자세트~! 바로 아래에 보시는 것이 그것인데요. 도언이를 앉히고 나서 사진을 찍었는데 예상외로 너무나도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저도 흐믓~^^ 원래 카시트에도 잘 안 앉아 있으려고 하는 도언이인데 요번에 사은품으로 도착한 뉴나 째즈 유아식탁 의자세트에 앉은 모습은 오빠도 저도 깜짝 놀랐네요..ㅎㅎㅎ 쌀미음으로 4일을 시작하게 된 도언이가 오늘 처음으로 양배추 미음을 써서 먹여 봤는데 정말 잘 먹는 모습이 이쁘더라구요. 물론 먹고 나서 쭈쭈를 또 먹였는데 살짝 게우긴 했어요. 그래도 나름 선방하면서 이유식 초기를 잘 지내고 있는 중입니다.^o^

 

 

 

처음 이유식을 먹일때 의자에 앉혀서 먹는 버릇을 하면 좋다고 하는데 저는 운이 좋게도 현대홈쇼핑 방송을 보면서 시킨 유모차에 10명 내외만 뽑는 사은품에 걸렸습니다. 제가 돌잔치에 가서도 이런거.. 잘 뽑히는데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제대로 뽑혔네요~!!!!! 오빠도 저도 어리둥절.. 뉴나 째즈 유아식탁 의자세트를 찾아 보니 가격대만 하더라도 330,000원대더라구요. 

 

▲ 뉴나 째즈 유아식탁에 앉아서 카메라를 쳐다보며 좋아하는 도언이^-^

 

 

쌀미음을 4일하고 오늘 처음으로 양배추 미음을 시작했는데 사실 애호박 미음을 먼저 시작하려고 했으나 애호박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아가들이 많다고 해서 저도 양배추 - 브로콜리 - 애호박 순으로 먹여 보려고 해요. 정확히 말하자면 이번주 금요일이 딱 도언이가 태어난지 6개월 차인데 아무래도 소고기 미음을 시작해야 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맘이 무척이나 바쁘네요! 이유식 초기를 조금 더 빨리 시작했어야 했는데 영유아 발달 검사를 하러 가는 김에 의사쌤에게 여쭤 볼려고 미뤄뒀었는데 그냥 일찍 시작할것을 그랬네요..ㅡ..ㅡ;

 

 

 

뉴나 째즈 유아식탁 의자세트에 앉아서 사진을 찍어 보고 쌀미음을 먹여 본 결과.. 의자에 적응은 완료 끝!!!!!! 하지만 처음 사진부터 보신 분들은 뭔가 눈치를 채셨겠지만 사진상으로 유아식탁 의자인데 무언가 허전함을 느끼셨을 꺼에요..! 자세히 보시면 뭐가 허전하지...라는 것을 알아채실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식판이 배달이 되지 않은 것인데요~. 이것도 하나의 상술인가??? 싶더라구요. 저는 제 돈을 주고 뉴나 째즈 유아식탁 의자세트를 산 것이 아니기 때문에 뭐라 항의를 할 수 있는 처지는 아닌데 그래도 사은품으로 주는 것이라면 완전히 식판까지 세트로 갖춰서 주셨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자리잡았습니다. 어쩐지.. 그 비싼 유아식탁 의자세트를 공짜로 받았더니...뭔가 허술함이..^^;;

 

 

 

식판 가격대만 58,000원 정도인데 이건 우리가 따로 사야할 물건이더라구요. 지금 당장은 필요가 없으니 오빠와 상의해서 다음달쯤이나 살 예정입니다. 이번달에만 쓴 돈만 해도 가계부가 빵꾸가 날 지경이기 때문에^^ㅎ 여튼 도언이는 이 의자에 앉아서 맛있게 이유식을 먹고 있는 중이지요. 

 

다음번에는 뉴나 째즈 유아식탁 의자세트에 앉아서 이유식을 먹는 도언이 사진을 올리도록 해봐야 겠어요. 아직까진 먹이느냐.. 사진을 찍을 여유가 없다는..ㅋ 초보엄마는 이유식 만드는 것도 힘들거든요..ㅎㅎㅎ 그래도 젖만 먹이는 것보다 훨씬 재미도 있고 도언이도 더 건강해진 느낌을 받아서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기분이 좋아진 것은 분명합니다~!

 

 

 

일명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휘재 아들들인 쌍둥이 형제가 앉아서 유명해 졌다는 뉴나 째즈 유아식탁 의자세트. 아이들이 발버둥을 치더라도 떨어지지 않도록 견고하게 만들어 졌는데 의자 무게가 상당하더라구요~. 초보 엄마 혼자서 이유식 먹이기 힘이 들텐데 이렇게 안전벨트까지 하면서 이유식을 먹이니 편리하긴 합니다. 식판만 보완하면 완전 퍼펙트 이유식 초기 식사일텐데 말이죠^---^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