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 영업시간 공공보건포털 지역별 찾기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새로 이사를 오면서 아이의 예방접종을 위해서 보건소를 찾아봤습니다. 당연히 집주변에는 보이지 않아서 인터넷 검색으로 보건소를 찾아봤지요~. 예방접종과 그 지역에 사는 지역 주민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보건소의 영업시간을 공공보건포털 홈페이지에서 상세히 찾아봤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공공버건포털' 이라고 검색을 한 다음 보건소를 지역별 검색으로 찾아봤습니다. 보건소 영업시간을 지역별로 찾을 수 있습니다.

 

 

 

공공보건포털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서 상단 부분의 카테고리중 보건소식 > 보건기관 찾기 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지역별, 종류별로 보건기관을 상세히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보건소 이외에도 종류별 의료기관을 상세히 검색할 수 있으며 위치기반검색도 가능해서 다양한 업무를 보실 수 있어요~. 저는 의료기관 상세검색 이외에도 보건소 영업시간을 위치기반검색으로 하니 지도로 한 눈에 찾아볼 수 있어서 이렇게 검색하는 것도 괜찮았어요^^

 

 

 

저는 제가 사는 지역인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 있는 보건소를 찾아봤습니다. 물론 인터넷 검색창에 검색을 해도 나오지만 다양한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공보건포털 홈페이지를 이용했습니다. ^^ㅎ

 

 

 

검색을 해보니 부산시연제구보건소가 뜨는데 그 지역의 주소와 전화번호가 함께 뜨고 연제구보건소 홈페이지도 함께 뜹니다. 일단 저는 보건소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봤습니다. 아래와 같이 보건소 진료시간인 업무시간안내가 상세히 뜨더라구요~! 부산연제구 보건소는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업무를 보며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이어서 휴무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셔야 겠어요!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자체적으로 휴무이기 때문에 연제구 보건소를 방문하실때 주의하시구요^^

보건소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서 공공보건포털 홈페이지를 방문해 봤는데 이렇게 보건소 영업시간을 지역별로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건소에서 진료를 받은 검사결과도 여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다양한 보건소식을 함께 접하실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