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컵 피자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어제 구워먹고 남은 가래떡이 있어서

요걸루 ...뭘 해먹을가 하다가

어제 저녁에 언니가 김치볶음을 해줘서

피자치즈를 이용! 삼인방으로 가래떡 피자를 해먹어 봤어요~

 

너므너므 맛있습니다~~~(^-------^)*

꼭!! 해드시기 바랍니다.

구지 김치볶음이 아니어도 집에 있는 재료와 함께 해드시면 될꺼 같아요~

어제 아버지가 버섯볶아놓은 것도 있었는데

이거 얹어 놓으니 이것도 맛이 탁월하네요 ㅎㅎㅎ

사진 올릴께요~~~~^------^

 

 

 

 

 

 

 

 

 

 

 

 

 

 

 

 

 

 

 

완성사진인데요~

넘 간단해서 과정적는 것도 부끄러울 정도로 간단합니다~ㅎㅎㅎ

 

 

재료

가래떡 4줄, 김치볶음, 피자치즈

 

 

먼저 냉장고에 넣어 둬서 딱딱해진 가래떡을

끓는 물에 데쳐줍니다.

1분도 안되서 건져주세요~

어차피 나중에 전자렌지에 넣어서 돌려줄꺼니까요 ^^

 

 

 

 

 

 

 

 

 

 

 

끓는물에서 건져 찬물에 재빠르게 샤워를 시켜주구요~

 

 

 

 

 

 

 

 

 

 

 

어제 먹고 남은 김치볶음입니다.

 

 

 

김치볶음이 아니어도 집에 있는 아무거나 모두 가능합니다.^----^

 

 

 

 

 

 

 

 

 

 

 

 

 

 

 

 

건져놓았던 떡과 김치볶음이 하나가 되게 버무려 주시구요...

 

 

 

 

 

 

 

 

 

 

 

 

집에 하나쯤은 있는 종이컵에 담아주면 끝입니다.

 

 

 

저는 집에 베이킹컵이 하나 있어서 거기에다 하나 담아봤네요~

 

하지만 전자렌지에 돌려본 결과 종이컵이 젤 좋네요...

 

베이킹컵은 약간 얇아서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종이컵이 최고!!!!!!!

 

 

 

 

 

 

 

 

맛있게 드실려면 맨 밑에 김치섞은것 사이에 치즈를 중간중간 섞어주시면 되요~~

 

 

 

 

 

 

 

 

 

 

 

 

 

 

저는 3컵을 준비했습니다. 셋이서 먹을꺼라서.....^^

 

 

 

 

 

 

 

 

 

 

 

 

 

 

 

전자렌지에 3분 데우시면 됩니다.

 

다 되가는중..?

 

 

 

 

 

 

 

 

 

 

 

 

 

 

 

 

 

 

 

 

 

 

 

 

 

 

 

 

 

 

 

 

 

 

 

 

 

위에 파슬리 가루같은게 있으시면 위에 뿌려주시면 됩니다.

 

 

 

 

 

 

 

 

 

 

 

 

 

 

 

 

 

 

 

 

 

 

 

 

 

 

무조건 한입 드십시오...맛있습니다~~^--------^

 

 

 

내일은 약밥을 하려고요~

 

 

 

맛있는 약밥 집에서도 밥통하나만으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