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분만에 간단히 피자만들기!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점심을 간단히 피자 식빵을 만들어 먹어봤네요~
가끔 피자치즈를 사다가 이렇게 언니와 해먹곤 하는데요.
오늘은 양념된 불고기와 몸에도 좋은 표고버섯을 올려서
색다른..... 불고기 피자를 해먹어봤답니다~~^^

 



우선......
재료는 제일 중요한

우유식빵 한봉지, 먹기 좋게 썰은 쇠고기, 표고버섯 한주먹, 피자치즈, 슬라이스 치즈, 살사소스


이렇게 되겠습니다.

 

 

 


맨 처음
오븐을 미리 175도로 10분 예열을 시킵니다.

오븐팬에 종이 호일을 깔고 식빵을 먹을 수 만큼 깔아줍니다.

토마토 소스를 한 스푼을 베이스로 깔아줍니다.(너무 많으면 짜고 맛이 없어용 ㅎㅎ)



 

 




그 위에 슬라이스 치즈를 한 장씩 깔아줍니다. (이것을 까는 이유는 위에 올릴 불고기 양념이 식빵과 따로 
    놀지 않고 찰싹!!!달라 붙어있으라고 하는거에용)




 


 



이제 그 위에 쇠고기와 버섯을 시중에 파는 흔한 불고기 양념에 재워둔 뒤 맛있게 볶아 치즈위에 얹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피자 치즈를 살살 듬뿍 뿌려주구요~
그사이에 오븐 예열은 충분히 다 되었을 꺼에요~
예열된 오븐에 뜨거우니!!!!!! 조심조심... 저는 3단에 넣었습니당~~
10분동안 175도의 온도 그대로 놔두고 구우시면 됩니다~
저는 컨벡션 기능은 하지 않고 했는데요~
제가 쓰는 오븐기종이 럭셀이라서 조금 쎄답니다~~온도는 각자 가지고 계시는 기종에 맞춰서 하시면
될 듯합니다~ 저도 오븐온도때문에 고생을 넘넘 많이 했던터라..... 오븐 온도계를 달았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200도를 넘었다죠!!!!! ㅎㅎ 
아........무엇보다 오븐 청소좀 할껄.....안습이네요,,^^;

 

 

 

 

 

 

 





이렇게 해서 식빵 피자가 완성이 됐는데요~
갤럭시 폰으로 찍어서 영 화질이 꾸리네요 ㅎㅎㅎㅎ


 

 

 

 

 

 

 



아,,,피자치즈좀 더 뿌려서 구울껄.........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그래도 저거 저거 2개정도만.....먹어도........여성분들은 배가 부르실듯~^-----^
즐건 점심드세용~~~~^------^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