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정보 -- 극장, 놀이, 공연시설, 식음료업체, 스포츠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수능시험치느냐 수고가 많으신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다양한 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능모의고사때문에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영화나, 놀이 공연, 스포츠를 수험표만 있으면 할인 받으실 수 있는 고급정보들을 갈켜드릴께요^-^

 

 

● 우선 극장, 놀이, 공연시설에 관한 수험생 할인소식입니다.^^

 

 

 

CGV에서는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CJ ONE 회원)일 시에 일반 영화 2,000원 할인을 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단, 조조나 심야는 제외가 되니 이점 명시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 CGV 바로가기~!

그 외에 다양한 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 정보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로 >>> 수험생 할인 이벤트~!

 

 

 

 

● 두 번째로 식음료업체에서도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TGIF에서는 수능 수험생이 수험표만 제시하면 베이컨 포모도로 파스타를 주는 행사를 12월 15일까지 하고 있다고 하니 서둘러 수험표를 챙겨서 가시기 바랍니다~! >> TGIF 이벤트보러가기~!

 

VIPS에서는 수능 수험생이 수험표를 제시하면 1인에 한정하여 샐러드바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VIPS 이벤트보러가기~!

 

베니건스에서는 수험표만 제시하면 스위트 포테이토를 공짜로 주는 행사를 11월까지만 하고 있습니다. >> 베니건스 이벤트보러가기~!

 

마지막으로 아웃백에서는 수험표만 제시하게 되면 오지 토마토 머쉬룸 또는 코코넛 쉬림프를 공짜로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단, 이 상품은 2만원 이상 주문시 가능한 혜택이니..착오없이 가셔서 맛있는 아웃백 메뉴를 즐기고 오시기 바랍니다^^! >> 아웃백 이벤트보러가기~!

 

 

 

 

 

● 마지막으로 스포츠를 좋아하는 수능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수험생들을 위한 스포츠, 기타 소식보러 바로가기~!

 

 

 

 

특히 코레일측에서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의 하나로써 수험생을 포함한 동반 1인에 한해서 경부선(서울역~부산*울산*마산역) 편도요금을 30,000원으로, 호남선(용산역~목포*광주역) 편도요금을 25,000원으로 할인을 하여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할인혜택을 받으시려면 반드시 사진이 부착되어 있는 수험표를 지참하셔야 하니~~ 준비물 챙겨가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