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달력 -- 2013년도 무한도전 달력 11월 30일부터 예약 판매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2013년도 무한도전 달력이 드디어 예약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오전쯔음.. 무한도전 달력, 다이어리, 브로마이드 패키지를 예약 판매한다고 하여 얼릉 MBC tshop 에 들어가서 확인을 하고 달력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홈페이지가 마비가 되는 사태가 발생을 하여...^^;; 이제 예약을 하려구요~!^^

 

아래의 이미지들은 gsshop에서 퍼온 이미지들입니다. 무한도전 달력 예약하실 분들은 여기로 >>> 무한도전 달력 사러가기~! 로 가시면 됩니다.^^

 

 

 

위의 무한도전 달력 타이틀사진을 보니 2013년도에는 정말 행복한 일들만 가득할꺼 같지 않나요? 위에도 적혀 있지만 무한도전 달력, 다이어리, 브로마이드의 주문이 일시에 몰려 상품주문이 원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제느 가능하니~어서 빨리 무한도전 달력 예약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제일 먼저 무한도전 달력 탁상용달력입니다. 무한도전 달력에 명수는 12살에 나왔었던 정준하와 노홍철이 보이는데..정말 사진으로 다시 보아도 무한도전..정말 재미있네요^^ㅎㅎㅎ 무한상사에서 이제 인턴딱지를 떼고 정사원이 된 길사원!!!!! 축하드립니다^-^

무한도전 탁상용 달력을 사러 가실 분들은 여기로 >>> 무한도전 탁상용 달력 사러가기~!

 

 

 

위에 보이는 이미지들이 바로 2013년 무한도전 탁상용 달력으로 들어가는 사진들인거 같은데 1년의 무한도전 방송했던 기억들이 주마등같이 지나가네요^^... 확실히 꾸준히 무한도전을 보아온 (무한도전 본방은 거의 못봤지만, 그래도 무한도전 재방을 10번 이상 봤음@.@) 저로써는 모든 무한도전 에피소드들이 떠오릅니다..! 해님을 태우고 있는 노홍철, 달님을 태우고 있는 정준하..비록 착한 호랑이를 찾지는 못했던 무한도전 해님달님편~! 저는 무한도전 개그동아리, 무한상사편, 언니의 유혹편..정말 재미있게 봤거든요^^ㅎㅎㅎㅎㅎ

 

 

 

두 번째는 무한도전 다이어리입니다. 무한도전 벽걸이 달력도 있습니다. 무한도전 벽걸이 달력...간지나지 않나요??^^ 저는 사실 이 모든 것을 다 살 예정입니다~~~~!!

무한도전 벽걸이 달력 사러가기 >> 클릭~!

무한도전 다이어리 사러가기 >> 클릭~!

 

 

 

무한도전 다이어리 속 모습입니다~! 저는 이번에 보라색 무한도전 다이어리를 살 예정이에요^^ 작년에 연두색 다이어리를 샀거든요.. 조금 늦게 주문을 했더니 연두색밖에 남지 않아서 그냥.. 연두색 무한도전 다이어리로 선택을 했었지만, 이번에는 얼릉 무한도전 다이어리를 주문해서 보라색으로다가 주문 확정!!!!

 

 

 

 

마지막은 무한도전 마니아를 위한 브로마이드 패키지 구성입니다.~ 무한도전 브로마이드 패키지 안속 구성은

 

1. 탁상용 달력1

2. 벽걸이 달력1

3. 다이어리 (퍼플/민트 중 택1)

4. 브로마이드 (총 4매 구성)

5. 브로마이드 부착용 무도리 스티커

 

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사실 저는 무한도전 브로마이드 패키지를 살 예정입니다^^ㅎㅎㅎ 따로 따로 사지 않고 저처럼 무한도전 브로마이드 패키지를 사실 분들은 여기로 >>> 무한도전 브로마이드 패키지 사러가기~!

 

 

 

 

무한도전 브로마이드 패키지 정말 간지나지 않나요?^^ 참고로 위의 이미지에도 나와 있지만 무한도전 브로마이드는 브로마이드 패키지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개별 판매되는 상품은 아닙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무한도전 상품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사실 무한도전 매니아들을 위한 포스팅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무한도전 매니아이고 한 해동안 수고한 무한도전을 이렇게 달력으로나마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행복한 일인입니다^^ 아직도 무한도전 달력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빨리 예약 주문하러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