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부르는 김연화 워킹화 ::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반응형

 

 

 

 

 

 

 

 

 

봄비가 촉촉히 내리는 일요일입니다.^^

4월들어 날씨가 따뜻해 지더니 벚꽃이 한창 피어 봄나들이 다니기에 매우 화창한 날들이 이어졌습니다. 물론 오늘 아침은 이렇게 비가 오지만 다음주 부터는 다시 날씨가 작년의 기온을 되찾을 꺼라고 일기예보에서 그러네요.

저는 수업을 하러 다니기 때문에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고 이집 저집 걸어다니는 일이 매우 빈번합니다. 

요새는 오전에 있는 수업은 집에서부터 시간을 재어 보고 걸어갈 수 있으면 왠만큼 걸어다니려고 한다지요. ㅎ ㅎ

운동을 너무 안하는거 같아서 최후로 이 방법을 선택하지 않을 수 없었네요^^

몇일전에 뉴스에서 보았는데 걷기 운동은 다이어트에는 물론 심장병,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가 있고, 몸에 가해지는 부담은 적은 반면 꾸준히 했을 때 운동효과가 뛰는 것 이상으로 좋다고 합니다.

몸무게가 많이 나가 관절에 부담이 되신다면 물론 워킹이 좋다는건 말할 나위도 없겠지요.

 

아래 사진은 워킹의 올바른 자세를 알려주는 그림입니다.

 

                       

 

아래 그림은 신발살 때의 주의사항입니다.

 

 

 

 

물론 5월은 가정의 달이라 하여 자녀와 부모님, 혹은 그 외 고마우신 분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하고 싶다면 기능성 워킹화를 구매하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기능성 워킹화가 다양한 곳

 

 

 

 

---웰빙을 추구하는 성인이라면 누구에게나 적합한 워킹화

 

    김연아의 워킹화 W COOL 403

 

 

 

 

 

인간공학으로 설계된 보행 매커니즘에 맞춘 밑창설계로 맨발보행, 자연스러운 구름보행을 유도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동시 에너지 축적 및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신발을 경량화하여 경기력 향항을 도모하고,

발병협회에서 인증한 충격흡수 소재로 가볍고 공기가 통할 수 있는 구조의 신소재를 쓰고 있습니다.

 

 

 

 

 

 

 

 

 

---몸매에 관심이 많은 아이와 딸에게 적합한 워킹화

 

  김연아의 워킹화 W COOL 402 

 

 

 

 

 

 

 

부상방지와 원활한 운동 동작을 위해 신발 어느 부분에 하중이 집중되어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도록 설계한 기능이 추가되었구요.

평균 약 190g대 (230mm 기준)로 초경량 운동화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혈류개선 효과로 좋은 워킹화

 

    김연아의 워킹화 W COOL 401

 

 

 

 

 

 

 

 

워킹 라인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둥글게 굴곡진 바닥이 직진 보행을 유도해주고

구름 동작에 유연하게 반응하는 편한 아웃솔이 특징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까운 식구에게, 그리고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