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다운받기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2013년 3월 16일에 방송된 무한도전 NO스트레th편은 정말 평상시에 저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주는 에피소드편이었습니다.^^ 평상시 자주 즐겨보는 프로중에 으뜸인 프로가 바로 mbc 무한도전인데, 이번에 NO스트레스라고 하는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게끔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재밌는 영상들이 대부분이었고, 예전에 방송됐었던 무한도전 심리상태편에서의 생각이 들 정도의 에피소드였어요^^ㅎㅎㅎ 그땐 박명수의 예스맨, 역할극이 너무나도 웃겨서 한참을 배꼽잡고 웃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물론 노칠홍의 깔끔한 성격을 고쳐주기 위한 형도니의 가공할만한 더러움과 냄새..ㅎㅎㅎ 압권이었습니다. 뭐~~어찌됐든 이번 무한도전의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편은 평상시 이렇게 웃고 즐기고 떠드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이면에 감춰둔 무한 스트레스를 알아보기 위해서 김태호피디가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라는 것을 해봤는데요~.

 

▲ 무한도전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를 받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사진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이번편은 무한도전 멤버들의 요근래의 스트레스가 어느정도인지를 가늠할 수있는 좋은 에피소드편이었는데...의외로 스트레스지수가 1위인 사람이 정형돈이었음에 정말 놀랐습니다..^^;; 쌍둥이 아이둘을 낳고 많이 힘들었나봐요..! 물론 형도니가 낳는 것은 아니었겠지만 형도니가 말한것처럼 고용불안정...이러한 사실이 정말 우리 실생활에서 받는 스트레스 1순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하하...허니문 베이비를 만들고서 신혼여행을 즐겁게 다녀온 새신랑이 스트레스 지수 2위에 선정이 되어서 저도 흠칫..놀랐지만 결혼을 하고 나면 그만큼 신경써야 할 일도 많아지고, 늘 피곤한 건 제가 결혼을 하고 보니까 느끼겠더라구요^^;; 그리고 일을 요새 많이 늘려서 한다는 소리를 듣고 정말 피곤하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ㅡ.ㅡ 의외로 홀가분한 노총각 둘인 길과 노홍철. 각각 스트레스 지수가 제일 낮은 7위와 6위를 차지하였습니다.^^ㅎㅎㅎ 이제 장가만 가면 된다는 사실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있나봐요~. 그리고 길이가 요새 왜 그렇게 가발을 쓰고 다녔었는지.. 무한도전 NO 스트레스편을 보시면 아실껍니다^^ㅎㅎㅎㅎㅎ 어디 좋은 여자분들 계시면 길과 노홀철에게 대시라도 해주셨음^-^

 

 

 

 

무한도전 NO스트레스편  >>>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hwp

 

 

 

위의 무한도전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를 이용하여 지금 현재의 나의 스트레스는 어느 정도인지.. 보통인지..아니면 전문가와 상의(?)를 받아야 할 정도로 스트레스가 극심한지를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테스트해보니까 중간정도의 스트레스??가 나오네요^^;; 스트레스를 안 받고는 살 순 없으나 지나친 스트레스를 받고 사시는 분들이 요근래 급증하다보니..예방책이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할 정도인지를 판가늠하기 위해서는 무한도전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를 다운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듯 싶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