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늄꽃이 피기시작한 따뜻한 봄날씨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엄마와 함께 꽃시장에서 사온 제라늄꽃이 몇개 피기 시작하네요~!^^ 저는 제라늄의 그 특유의 향이 처음에는 정말 싫어라...했었는데~~꽃을 보는 순간 그 맘은 순식간에 사라져 버렸답니다^^ㅎㅎㅎ 아래의 제라늄의 이름은 잘 모르지만.. 이렇게 예쁘게 피기 시작했으니 이제 여름이 될때까지 그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면서 저를 유혹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o^

 

 

 

 

그리고 또 다른 제라늄...꽃을 피기위해서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도 예쁘고 성실(?)해 보이기까지 하는데요~ㅎ 아래와 같은 수없이 많은 꽃봉오리가 저를 설레게 한다는^^;; 이제 막...꽃을 피우기 위해서 준비하고 있는 제라늄이 얼마나 힘이 들까요? 식물들도 꽃을 피우기 위해서는 수없이 많은 영양분을 쓰고 온 힘을 다해서 꽃을 피운다고 합니다. 결실을 맺기 위해서는 꽃조차도 이렇게 젖먹던 힘까지 발휘한다는 점에서... 작은 꽃송이지만 깨닿는 바가 많은 하루였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베란다에 상추, 제라늄등의 작은 생명체들이 들어와서 조금씩 그 자리를 채워나가고 있는 지금인데요~. 꽃이 많이 피고 상추가 쑴풍 쑴풍 ...자란다는 생각에 하루하루가 즐겁네요^o^ 확실히 봄이 오긴 왔나보다..하고 느끼는 것도 꽃이 피는 것을 보면 알 수가 있으니까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