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동안 아들을 위해 만든 샌드위치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제가 자주 가는 외국 홈베이킹 사이트에서 놀라운 사진을 발견했는데요~. 저는 어제 이 사진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지만 이 사진이 얼마전에 인터넷에서 떠들썩했던 사진이었다고 하니.. 제가 조금 느립니다^^;; 바로 5년동안 아들 둘을 위해 만든 1,100여개의 샌드위치를 올린 아버지가 화제였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빵 하나 하나에 정성을 들인 사진들을 보실 수가 있는데, 이렇게 .. 그것도 엄마가 아닌 아빠가 두 아들을 위해서 5년동안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었다고 하니 정말 대단!!!!ㅎㅎㅎ

 

 

 

눈치채셨나요?^^ㅎ 샌드위치빵위에 그림을 그린 것이 아니라 빵봉지위에다가 펜을 이용하여 그림을 그린 것이었어요^o^ 여기서 아빠의 직업도 화제였는데요~. 이렇게 5년동안 두 아들들을 위한 아빠의 직업은 그래픽 디자이너인 '데이비드'라는 분이셨어요! 그래도.. 아무리 그래픽 디자이너라고 하더라도 아들들을 위해서 매일 매일 빵봉지위에 그림을 그려준다는 것이 대단하지요?^-^ 

 

 

 

 

하지만 이렇게 매일마다 다른 그림을 그려줘야만하니.. 빵봉지는 아깝지만 다음번에 못쓴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이것도 하나의 추억인지라^^ㅎㅎㅎ 아이들이 간직하면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늘처럼 이렇게 훈훈한 사진을 보게되니... 오빠에게도 미래의 아이를 위한 특훈을 조금 시켜야 겠어요^^ㅋㅋㅋ 빵하나에 담긴 아빠의 사랑..! 힘들고 고된 학교생활에 지친 아이들에게 한 줄기 희망이 되는 샌드위치~ 지금 아이들을 위해서 아빠들이 한 번 만들어 주는 것은 어떠신가요?^----^   >>> 더 많은 종류의 샌드위치 보러가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