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집에 날아든 불청객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오늘은 아침에 물을 주다가 고추가 크는 스티로폼에 정체모를 새싹을 발견하고는 이게 뭔가 하고 찾아봤더랬죠. 고추는 아직까지 이상무. 고추모종은 아주 아주 잘 크고 있는 중이랍니다~^^ 고추집에 날아든 불청객을 한 번 찾아볼까요?

 

 

            

찾으셨나요? 제가 이놈이 누군가 하고 생각을 ..곰곰히 해봤는데요...!

 

 

 

 

 

바로 작년에 심었었던 수세미가 싹을 틔운거 같아요~^^ㅎㅎㅎ 무엇처럼 보이시는가요..?저는 수세미같은데..그래서 얘를 옮겨서 다른 집으로 이사시켜줬네요! 그냥 고추집에 무단침입?해서 같이 살자고 날아들어왔지만 그래도 그냥 버리기에는 아까워서 이렇게 다른 작은 화분으로 이사를 시켜줬습니다.ㅎㅎ

 

오늘도 고생하시는 어머니의 손^^

 

 

 

그리고 또 하나 고추옆에서 고이 크고 있는 쑥갓양되겠습니다~^^ 이 아이도 작년에 심었었던 녀석인데 이제서야 싹을 틔우고 있네요^^ 어서 어서 크렴~~!!

 

오늘도 고추와 가지 그리고 방울토마토는 마당텃밭에서 아주 잘 크고 있다고 보고합니다! 제가 글을 적으면서 느낀건데 다른 분들이 마당이 없어서 작물들을 못키운다고 하시는 말을 들어서.. 사실 마당에서 키우면 통풍이나 햇빝같은 경우 유리하긴 하지만 실제로 요즘 아파트 베란다에서 스티로폼을 이용해서 많이들 키우고 계십니다. 아주 튼실히 잘 큰다고들 하세요. 그러니 마당이 없어서 너무 속상해 마시고 아파트 베란다에서도 충분히 튼튼하게 키울 수 있으니 베란다텃밭을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ㅡ^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