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팜 국민기저귀 정리함 개봉기 -- 출산준비물 리스트의 필수품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저도 국민기저귀함을 쓰는 엄마가 되기 위해서 플라팜 홈페이지에서 3단짜리 국민기저귀함과 2단짜리 국민기저귀함을 2개 주문해 봤습니다. 물론 이것도 출산준비물 리스트에 들어가는 놈이기도 하지요~^^ 요것이 무엇이냐하면요... 플라팜 국민기저귀정리함이라고 불리는 아기용품 바구니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매우 실용적이라고 소문이 나 있는 플라팜 국민기저귀정리합입니다.ㅎㅎㅎ 사실 결혼하기 전부터 봐왔던 놈인데.. 이것이 왜 필요하냐...하고 생각했었지만 생각해 보니 큰 아기용 수납장을 살 필요가 없이 이렇게 플라팜 국민기저귀 정리함만 하나 있으면 아기 기저귀, 딸랑이, 인형 등의 갖가지 아기용품들을 한 군데에 모두 수납을 할 수가 있겠더라구요!

 

바로 아래에 보이는 사진이 플라팜 국민기저귀함이라고 불리는 기저귀 정리함입니다. 보기보다 꽤 튼튼^o^

 

 

 

요렇게 저는 플라팜 3단짜리 국민기저귀함과 2단짜리 국민기저귀함 2개를 시켰답니다. 하나는 안방에 놓고 쓰고 하나는 거실에 놓고 쓰기 위해서죠. 바퀴가 달려서 은근 유용하게 쓰이는 듯. DIY식으로 조립을 해야 하는 풀라팜 국민기저귀 정리함인데 색상도 여러가지. 저는 그냥 제일 무난하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 색상을 골랐어요~. 

 

물론 남자아기다보니 하늘색도 눈에 들어왔지만 나중에 아기가 크고 나면 플라팜 국민기저귀 정리함을 기저귀함이 아닌 다른 용도로도... 예를 들면 베란다에 두고 감자나 마늘 등의 채소를 담아 놓을 수 있는 야채바구니로 쓰거나 아니면 국민기저귀 정리함을 주방에서 자질구레한 주방용품들을 수납하는 용도로 쓰면 될꺼 같아서 가장 무난한 화이트 색상으로 선택했습니다.^^ 아기는 크니까요!!

 

 

 

요렇게 세트 구성상품으로 같이 들어 있는데요. 요... 플라팜 국민기저귀 정리함의 조립기는 내일 포스팅해서 바로 올리겠습니다. 오빠가 열심히 조립해서 완성한 국민기저귀 정리함의 조립기..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바퀴를 꽂을때 약간의 힘.. 아니 성인 남성의 힘을 빌려야하기 때문에 임산부의 몸으로써는 조금 힘들수가 있습니다. 나사가 있어서 조립하는 형식이 아니라 혼자서 힘을 줘서 바퀴를 넣어야 하는 것이기에 남편의 도움을 받는 것이 뒷탈없는 조립을 마칠수가 있지요~!

 

 

 

1단이 완성이 되면 아래와 같은 모습을 하게 되죠! 하나만 조립해 봤는데 얼추 크기가 커보이네요. 작은 사이즈는 아닌 수납장입니다. 아기가 커가면서 유용하게 쓰일꺼 같아서 저는 플라팜 국민기저귀 정리함을 3단짜리와 2단짜리 2개로 시켜봤는데 사이즈는 2단, 3단, 4단짜리로 총 3계의 기저귀정리함을 선택하실 수 있으세요~. 아래의 사진은 아직 1단만 조립되어 있는 상태! 1단짜리는 구성상품에 안팝답니다.^^;;

 

 

 

요건 2단짜리 국민기저귀 정리함을 다 조립하여 마친 상태. 이렇게 보니 높이도 상당하여 3단짜리 국민기저귀 정리함은 티비의 높이와 비슷하더라구요. 높이가 있는 아기용품들도 한꺼번에 이 안에다가 수납할 수 있을꺼 같아요. 그래서 사람들이 왜... 국민기저귀 정리함이라고 불렀는지 이해가 간다는...ㅎㅎㅎ 조립하실때 바퀴를 끼우는 작업말고는 다른 봉을 연결하는 일들은 임산부의 힘으로 충분히 할 수 있는 작업. 남편분이 기저귀함의 바퀴끼우는 일만 조금 도와주시면 됩니다요~^-^

 

 

 

앞을 자세히 보시면 이렇게 수건걸이나 다른 용품을 걸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요것도 유용하게 쓰일듯! 저는 옵션상품에서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은 기저귀 정리함을 샀지만 이 정리함에서 뚜껑도 옵션으로 선택하실 수 있구요. 앞을 잘 보시면 라벨을 붙일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기용품 정리를 한 눈에 보고 정리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옵션이 많으니 참고해서 고르시면 될꺼 같아요. 저는 최대한 저렴하게...!

 

 

 

이렇게 플라팜 국민기저귀 정리함의 개봉기를 포스팅해봤는데요.. 3단짜리 국민기저귀함과 2단짜리 국민기저귀함을 산 총 가격은 31,700원입니다. 정말 싼 가격에 오래 쓸 수 있을꺼 같습니다. 나중에 아기가 요것을 망가뜨리지 않는 이상요...^^;; 일단 쓰지 않으니 저번에 사두었던 범퍼침대와 함께 컴퓨터방에다가 비닐을 씌워서 두었어요~. 내일 요.. 플라팜 국민기저귀 정리함을 어떻게 조립하는지 자세히 포스팅해서 올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내일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꺼 같아요~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