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라운 젖병브러쉬 도착 -- 야세일에서 구입한 제품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아기를 키워본 엄마들이라면 공감할 만한 젖병닦기. 저는 아직 아기 젖병을 닦아 보지 못해서.. 대공감은 하지 못하지만 출산맘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아기 젖병을 닦는 것에 정말 많은 공을 들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소문끝에 구입한 닥터브라운 젖병브러쉬. 여러가지 젖병브러쉬가 물망에 오르긴 했었지만 닥터브라운 젖병브러쉬로 낙점!!!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닥터브라운 젖병브러쉬는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나누어 닦기 좋은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젖병브러쉬가 왜 필요햐냐고 물으신다면... 아기가 직접 먹을 젖병이기에 세균이 득실거리면 안되기 때문에 정말 많은 공을 들여서 젖병을 닦아야 한다고 하는데..! 오늘은 야세일에서 구입한 제품중에 하나인 닥터브라운 젖병브러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o^




닥터브라운 젖병브러쉬를 뜯어보면 아랫부분이 이렇게 분리가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젖병브러쉬를 꽂았다 뺐다 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에요. 바닥에 툭~하고 던져 놓으면 아무래도 위생적이지 못하기 때문에 이렇게 젖병브러쉬를 꽂아 둘 수 있는 기능이 있어야 겠더라구요. 저도 요게 제일 맘에 든다는^^ㅎ




이렇게 닥터브라운 젖병브러쉬의 솔부분이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서로 달라서 씻는데에 매우 유용하겠더라구요. 우선 젖병이든 어떠한 병이든 간에 밑바닥을 닦으려면 솔로 생긴 부분으로는 잘 닦이지가 않는데 이렇게 밑바닥에 닿는 부분이 솜으로 생겼다면 닿는 면적이 넓고 고르기 때문에 아기젖병의 밑바닥에 닿는 부분이 깨끗이 잘 닦일꺼에요~. 엄마들의 걱정을 충분히 반영한 닥터브라운 젖병브러쉬~. 예전에 친구가 닥터브라운 체온계를 선물해줬는데 아무래도 닥터브라운은 신뢰가 갑니다.ㅎㅎㅎ




손잡이 부분도 적당한 사이즈. 제가 손이 작아서 큰 브러쉬는 손에도 잘 안 잡히고 불편하더라구요. 그런데 이 닥터브라운 젖병브러쉬는 한 손에도 잘 잡히고 길이감이 젖병사이즈에도 맞지만 다른 패트병을 씻을때도 사이즈가 잘 맞아서 사용하면 될꺼 같습니다. 뭐.. 아기전용 브러쉬이기 때문에 제가 먹는 패트병을 씻을때는 사용하지는 않겠지만 이렇게 야세일에서 구입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부터 하나씩 제가 야세일에서 구입하고 준비한 출산준비물들을 포스팅해서 올리고 있는데요~. 아직도 멀었다는..^^; 이러다가 아기가 나올지경이네요! 요번주부터 배가 살살 아픈것이 아기가 나오려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인지..아니면 가진통인지 구분은 잘 안가지만 이번주 주말에 병원에 가보고 내진검사를 받아보면 자궁문이 얼마나 열렸는지를 알 수가 있으니 뱃속에 있는 울 아기가 언제쯤 나올지 알 수 있을꺼 같습니다. 그동안 저의 포스팅은 계속 출산용품 준비로 바쁠꺼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