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대량 머핀 오래두고 맛있게 먹는 방법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오늘은 제목 그대로 머핀을 오래 두고 먹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해요^^ 제가 지난 일요일에 코스트코에 다녀와서 엊그제 꺼내어 먹었는데.. 누가 그러더라구요~! 어떻게 그렇게 머핀을 오래 두고 먹냐고? 사실 아시는대로 머핀의 유통기한은 그리 길지 않아요. 모든 빵이 그러하듯이 일주일 안으로 먹어야만 신선하고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죠~^^ㅎ

 

그래서 오늘은 저만의 노하우를 풀어볼까해요! 머핀이 쌀때 많이 사서 오래 두고 두고 먹을 수 있는 방법을 말이죠^^ 

물론 오늘 소개할 머핀은 제가 만든 머핀이면 좋겠지만^^;; 요즘 그럴 시간이 없어서.. 코스트코에서 대량으로 싸게 파는 머핀을 사다가 설명해 드릴께요~! 

 

자!!! 바로 위에서 총정리해 봤는데 이제 맛있게 먹는 일만 남았나요?ㅎㅎㅎ 바로 아래의 사진이 냉동실에서 막 꺼낸 살얼음이 낀 코스트코 머핀이랍니다. 이 머핀을 전자렌지에서 해동기능으로 한 번 (1분)만 돌려주시면 되요. 이 부분에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 주시면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부분은 머핀이 쌀때 대량으로 사셔야 한다는 점이에요!

 

그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드시고 싶으신 만큼만 드시고 비닐팩에 담아서 냉동실에 넣어두시는 거에요^^ 이렇게 해서 전자렌지 해동기능을 이용하시면 언제나 막 산것처럼 맛있는 머핀인 된다는 사실! 전자렌지에 돌릴때는 하나씩 넣고 돌리는 것이 좋아요. 열전달의 효과가 훨씬 좋거든요~! 한꺼번에 두 개의 머핀을 돌리면 시간만 오래 걸리고 속은 여전히 딱딱한 상태 그대로랍니다... 일이 두 배가 되지요^^;;

 

아래의 사진처럼 전자렌지에 코스트코 머핀을 돌리고 난 뒤에 한 번 잘라 봤어요~! 따신 머핀을 드셔보신 적 있으신가요? 대게는 빵집에서는 머핀을 식힌채로 한 봉지씩 묶어서 판매를 하곤 하죠. 사실 만든 직후보다는 하루가 지난 후의 머핀이 제일 맛있습니다.ㅎㅎㅎ 하지만 정말 술술 넘어가는 부드러운 머핀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전자렌지 해동기능을 추천해 드립니다.^^ 

 

 

정말 코스트코 머핀은 큰 거 같아요~ㅎ 이게 머핀 하나를 잘랐는데도 5조간이 나왔으니까요~~~~!!! 확실히 미국사람들은 손이 큰가봐요...이런거 좋아하나봐요^^ㅎㅎ 

 

 

저는 아래에 보이는 초코머핀을 좋아라해요. 평상시에도 초코머핀을 좋아하지만 코스트코 초코머핀은 머리가 쭈뼛!!!설만큼 단맛인데... 원래 단것을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닌 저는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관계로다가...이렇게 달고 단것만 찾게 되었네요^^;; 아래의 코스트코 초코머핀은 정말 잘... 생각하셔서 드셔야 합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사온 대량 머핀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중에서 아주 큰 머핀은 제 주먹보다도 크고... 하나를 다 한번에 먹지도 못한다는 단점이 있으니 위에서 소개해 드린대로 냉동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다음번 빵카테고리에서는 특이한 머핀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ㅎㅎㅎ 어제 밥을 먹다가 생각이 난 머핀인데.. 정말 만들어 보고 싶더라구요! 맛있을지...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ㅡ^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