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2013년 달력 해외배송 신청 / 무한도전 11월 월페이퍼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무한도전 2013년 달력 해외배송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해에도 무한도전 달력을 신청하려고 합니다~.이전에 한 번 무한도전 멤버들이 달력을 배송해 주었던 적이 있었던것 기억하시나요? 이번에는 해외까지 무한도전 멤버들이 2013년 달력 해외배송까지 한다고 하네요^-^ 아주 기분 좋은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위에서 보시면 아시다시피 해외지역..동북아시아, 중동/동남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등지에 배송을 한다고 하니..정말 대박이 아니지 싶은데요~^^ㅎㅎㅎ 

배송신청하는 게시판 >>> 해외 배송 신청하러 가기~!   각자 사연을 가지고 있는 구구절절한 이야기들...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해외 배송 신청하러 얼릉~~다녀오세요^-----^

 

 

 

아참!!!! 그리고 11월의 절반이 지나갔지만 11월 무한도전 월페이퍼 올립니다.!

 

 

 

무한상사에서 이번해의 자랑스런 무도인을 뽑았던 날!! 정준하에게 황금소를 주었던 유부장~유재석..^^ㅎㅎㅎ 안타깝게 사진에는 길이가 보이지 않네요. 아마도 바쁜 일정으로 참가하지 못한듯 싶습니다.~ 무한도전 월페이퍼 깔아두시고 즐겁고 행복한 11월달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