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키우기, 상추수확하기전 모습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상추키우기편~. 오늘은 적상추의 폭풍성장이후의 모습을 올려보는데요. 아마 이게 수확해서 먹기 바로 직전의 모습인 듯 합니다^^ㅎㅎㅎ 이제 드뎌 고기파티를 열어도 될만큼 성장한 적상추인데요~! 사실 아파트의 일조량이 너무 부족해서 적상추모종을 이만큼까지 키우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그래도 용하게 버티면서 잘 견뎌주었네요^-^ 상추도 그렇지만 모든 작물들을 키우는 가장 중요한 1순위는 바로 햇빛입니다.!!! 물과 퇴비, 공기도 작물들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요소이지만 그 보다도 햇빛을 봐야 숨을 쉴 수있고 광합성을 할 수있기 때문에 햇빛이 없어서는 키울 수 없는 작물들이죠.

 

▲ 엄마가 준 적상추모종을 키워서 수확하기 전의 모습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욱 큰 사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상추키우기를 시작하고서 이만큼...크게 기뻤던 적도 없었던 거 같아요^^ 고기파티를 여는 장면은 나중에 다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아마도 집에서 상추를 키워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집에서 키운 상추만의 특유한 부드러움~~ 그 느낌을 잊을 수가 없어서 상추키우기를 포기못하는 것인지도^^ㅎㅎㅎ 상추키우기에 대한 모든 정보는 제 블로그 카테고리의 상추키우기편으로 이동하시면 상추씨앗뿌리는 법부터 상추모종옮겨심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상추키우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