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종일반 신청 서류 - 고용근로확인서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 5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하기

맞벌이를 하는 부부가 많아지면서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야 하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그중에서도 종일반을 신청하는 게 대부분입니다.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12시간의 보육을 도와주는 어린이집 종일반은 엄마, 아빠가 일을 하고 있다는 증빙서류가 필요한데 그 중에서 고용근로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어린이집 종일반 신청을 할시에 필요한 고용근로확인서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복지로 홈페이지에서는 여러가지 보육에 필요한 문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오늘은 어린이집 종일반 신청 서류중 하나인 고용근로 확인서를 소개해 드릴께요~. 위에서 보시는 것이 바로 어린이집 종일반 신청 서류인 고용근로확인서인데 일을 하고 있다고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고용근로확인서에는 일을 하는 엄마, 아빠의 이름과 생년월일, 주소, 하는 일을 구체적으로 우선 적는 칸이 보입니다. 회사에서 일을 하는 시간과 고용기간을 적는 칸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을 자세히 보시면 고용근로확인서에는 일을 하는 곳의 주소와 사업주명, 사업자등록번호 등의 자세한 정보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복지로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고용근로확인서는 이렇게 엄마, 아빠가 맞벌이를 하고 있다고 증명할 수 있는 문서를 제출해서 어린이집 종일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바로 링크가 돠어 있으니 고용근로확인서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종일반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고용(근로)확인서.hwp
다운로드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