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하기 전의 도언이 일상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이제 이틀만 있으면 36개월.. 세 돌인 도언이~~^^ 예전에 이사하기 전집에서 살때 찍은 사진이 친정집 컴퓨터에 있어서 이렇게 올려보네요^^ 우리 아들...지금 이 사진을 보니 정말 많이 컸는데 아마도.. 이 사진이 작년 9월쯤??일꺼에요~!

 

 

 

예전에 살던 아파트 놀이터에 모래가 이렇게 있었는데 도언이가 그렇게 모래놀이를 좋아하거든요...ㅎ 친정엄마와 함께 떨어진 나뭇잎 줍기도 하던 그 시절..!

 

 

 

지금은 이사온 집 아파트 놀이터에 모래가 없어서 모래놀이를 매일 같이 하지는 못하는데 이 사진을 보니 예전 기억이 새록 새록 하네요^^ㅎ 아직까지도 잘 타고 다니는 샘 스트라이크 700 자전거!

 

 

 

아직도 좋아하는 것... 한 가지가 더 있으니 바로 자동차 장난감..ㅋㅋㅋ

 

 

 

저 날은 마트에 가서 토미카를 한 가득 집고서 저거 다 할꺼라고 하면서..ㅋㅋㅋ 울 아들.. 이사오기 전에 찍었던 사진들을 보니 기억이 새록 새록하네요...! 키도 엄청 많이 컸고 이제 말도 잘 통하고.. 말을 어찌나 잘 하는지 말도 조심히 해야 하거든요..^^ 또 도언이 사진들 많이 가지고 올께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