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는 방법 - 연락처로 추가하기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지난번 포스팅에서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는 방법 중에서 QR 코드를 이용해서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사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는 방법중에서 가장 대중적이고 손쉽게 친구를 추가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연락처로 추가하기인데 친구로 추가하고 싶은 분의 연락처만 알면 되기 때문에 가장 손쉬운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번처럼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시려면 마찬가지로 좌측의 상단부분에 보이는 사람 모양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친구 추가의 4가지 방법이 뜨게 되는데 오늘은 두 번째에 보이는 연락처로 추가를 터치해 주세요.

 

 

 

연락처로 친구를 추가하실 때에는 상대방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간혹 상대방의 이름읕 모를 경우에는 아무 이름으로 저장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식으로 상대방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카카오톡 친구로 추가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간혹 전화번호만 정확히 입력을 하게 되면 이름이 저절로 뜨게 되는 줄 알지만 정확한 이름은 뜨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아는 상태에서는 오늘 말씀드린 연락처로 친구를 추가하는 방법이 가장 손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는 방법중에서 저도 이런 방법으로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친구 추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는 방법중에 카카오톡 아이디를 이용해서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트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