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비밀번호 변경하여 재설정하기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최근 들어서 페이스북을 쓰지 않고 있었는데 너무 오랫만에 들어가는 페이스북에서 비밀번호를 찾기가 꽤 힘들었어요~. SNS를 대부분 블로그나 카카오스토리로 사용하고 있어서 페이스북은 정말 오랫만에 들어가 봤는데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서 이번 기회에 페이스북 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하여 변경해 봤습니다. 

 

 

페이스북 PC로 접속을 한 화면인데요~. 가장 상단을 보시면 로그인을 하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이메일 또는 휴대폰과 비밀번호를 입력해 봅니다. 저같은 경우는 비밀번호가 틀려서 바로 옆에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도록 뜨는데 그것을 클릭해서 들어갔습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한다는 페이지가 뜨는데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이메일로 받기를 클릭해 봅니다. 저는 이미 페이스북에 등록이 된 메일로 받을 것으로 지정을 해놨습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이메일로 전송된 코드를 확인하고 그 코드 6자리를 입력만 하면 됩니다. 아주 쉬운 방법이에요~.

 

 

메일을 확인해 보니 위와 같은 문구로 메일이 한 통 와있더라구요~! 페이스북의 비밀번호 재설정 요청을 받아서 네모칸안에 보이는 6자리 숫자 코드를 입력하라는 문장의 메일이 와 있는데 이렇게 하니 다시 오류가 생겨서 그냥 바로 위에 보이는 파란색으로 쓰여 있는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를 클릭해서 들어가 봤습니다.

 

 

위의 지정된 곳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새 비밀번호를 선택하여 설정만 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의 새로운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재설정하실 때에는 문자와 기호를 조합하여 6자리 이상의 강력한 비밀번호를 설정하셔야 합니다.^-^

 

 

새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재설정하고 나니 위와 같은 화면이 뜨더라구요~. 검토후에 이메일 주소로 연락이 온다고 하니 기다려 보려구요. 아무래도 자주 쓰지 않는 SNS계정이 있다면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페이스북을 다시 시작하면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을 하여 재설정한 다음 새롭게 페이스북을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