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금시세 확인하는 방법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재테크의 일종으로 환테크를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저도 관심이 없던 금이었는데 요즘 시세를 보니 금테크도 오래 두고 보면 괜찮은 재테크인 거 같아서 시도해 봤습니다. 물론 먼저 현재 금시세에 관해서 확인해 보는 것이 우선이겠죠?^-^

 

 

 

한국금거래소 홈페이지 >  www.koreagoldx.co.kr 에 들어가시면 현재 금시세를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내가 살때의 금값과 내가 팔때의 금값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라인업을 짜주고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사진이 바로 한국금거래소 홈페이지 메인화면인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할께요^-^

 

 

 

한국금거래소 시세 라인업에는 순금시세와 18K 금시세, 14K 금시세, 백금시세, 은시세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표가 나와 있습니다. 왼편이 내가 살때의 금시세이고 오른쪽이 내가 팔때의 금시세입니다. 오늘 날짜(2017.1.21)로 순금시세는 내가살때 184,500원이고 내가 팔때의 금시세는 177,500원이네요~! 예전에 울 아들 돌잔치할때 받았던 금반지들... 이것으로 환테크를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왠지 미안하지만 그게 아들을 위해서 더 자산을 불려 나갈 수 있는 지름길이 될꺼라 믿고 투자해 보려구요! 한국금거래소에서 현재 금시세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