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티 센텀점 가족룸에서 있었던 일 / 아빠 환갑잔칫날 풍경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얼마전에 아빠의 환갑이 있었습니다. 더파티 센텀점에서 아빠의 환갑잔치를 하였는데요~^^ 친정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오빠가 몇일을 검색해 본 결과 부산의 '더파티' 분점들 중에는 더파티 센텀점이 가장 낫다는 정보를 입수했기 때문이죠~!ㅎ 요새 환갑은 식구들끼리 조촐하게 지내는 거라고 엄마는 그냥 우리식구만 간단하고 오붓하게 식사를 하자고 하셨어요. 그래서 부산에 사는 가까운 친척들과 더파티 센텀점에서 조촐하게 식사를 하였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준비한 것이 없는데도..이 날 왜이렇게 바쁘던지..^^;; 케익도 오빠가 사고 더파티 센텀점의 가족룸도 오빠가 예약까지 다 한 상태인데.. 눈코뜰새없이 바빴답니다^^ㅎㅎㅎ 그럼 더파티 센텀점의 가족룸에서 아빠의 환갑잔칫날에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바로 아래의 룸이 오빠가 예약한 가족룸입니다. 가족룸이어서 저는 방이 따로 있는줄 알고 있었는데, 그게 아니라 더파티 센텀점의 가족룸은 투명문이 하나 있고 그 안에서 밖이 훤히 내다보이는 그런 구조로 된 답답하지 않은 구조여서 꽤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었죠~! 인터넷 검색으로 더파티 센텀점의 가족룸을 아무리 찾아보려고 해도 그냥 더파티 센텀점의 음식들만 주구장창뜨고..애를 써도 뜨질 않았었는데.. 이렇게 직접보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 더파티 센텀점 가족룸의 내부모습.

 

 

이렇게 사진에는 오빠와 제가 빠졌지만 총 8명이 센텀 더파티의 가족룸에 모여서 아빠의 환갑을 축하해 주셨더랬죠~! 언니는 아예 엄마에 가려서 보이지도 않는 수준^^;; 아빠는 .... 모자이크를 싫어하셔서ㅎ 아빠만 제외하고 모든 이들의 프라이버시를 지켜드리기 위해서 모자이크 처리를 했답니다..ㅡ.ㅡ 이 점 양해 부탁드리구요^o^

 

▲ 오랫만에 모두 모인 식구들^^

 

 

바로 아래와 같은 구조의 더파티 센텀점 가족룸입니다. 투명유리로 완전히 막혀있지 않고 중간에만 유리로 되어 있는 형식의 가족룸~! 우리가 제일 중간에 자리를 잡고 앉아 센텀 더파티 부폐의 모든 음식이 한 눈에 들어오는 아주 좋은 자리였죠^^ㅎㅎㅎ

 

▲ 오빠의 모습뒤로 보이는 전경이 바로 더파티 센텀점 부폐의 모습.

 

 

식구들이 다 오기전에 오빠와 제가 와인을 들고 놀고 있는중^^ㅎㅎㅎㅎㅎ

 

▲ 식구들 오기전에 둘이서 와인들고 놀고 있는 중^^

 

 

부산 더파티 센텀점 부폐는 싱싱한 해산물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희도 해산물위주로 많이 많이 쓸어담아서 먹고 왔지요^-^ 특히 육회를 좋아하시는 엄마는 무척이나 좋아하셨구요~!

 

 

 

디저트도 꽤 유명~!!! 저는 이렇게 센텀 더파티에서 여러종류의 디저트를 먹어보면서 집에서 오빠와 만들어 먹어야지..라는 생각을 하고 왔답니다.^^

 

 

 

 

더파티 센텀점 가족룸에서 있었던 일을 더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 아빠의 환갑잔치풍경   으로 가시면 더 많은 음식들과 식구들과의 아빠 환갑잔칫날 풍경사진과 더파티 센텀점의 예약가격을 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파티 센텀점 가족룸에서의 아빠 환갑잔치는 다들 만족해하는 분위기로 헤어졌는데요~. 저는 부산의 더파티 온천점, 더파티 해운대점, 더파티 범일점을 모두 가봤지만 더파티 센텀점이 가장 낫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물론 오빠도 그렇다고 하구요~! 혹시라도 저처럼 환갑잔치로 고민이신 분들은 더파티 센텀점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