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2012년 달력 상반기모음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2012년도 무한도전 달력 상반기 -- 1월부터 6월까지 모음입니다.^^

벌써 2012년이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월달이네요!!

저는 무한도전 에피소드를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시청하는 무도빠인데요~

이렇게 달력으로 보고 있으면 시간가는지 모른답니다.^^ㅎㅎㅎ

 

1월달은 무한도전 평창동계올림픽 유치기원 특집이었죠.

각국의 대표들이 참가한 무한도전 동계올림픽~~~

그 중에 그냥...형도니..^^ㅋㅋㅋ

 

 

 

 

 

무한도전 2012년 2월 달력..

美남이시네요 특집편!!!

역시 홍칠이가 1등을 먹고 예비신랑 하하가 2등을..그리고

국민MC유재석이 인기발(?)로 3위를 거머쥔 그 투표~~~!!!

번외로 투표하였던 박명수 vs 김태호....그 결과는 박명수의 승!!!!

씁쓸했던 김태호PD의 표정이 잊혀지지 않네요^^ㅎㅎㅎ


 

 

 

 

무한도전 2012년 3월 달력편!!! 조정편~!

정말 우여곡절도 많았고, 하나의 휴먼다큐를 보는 듯한

조정선발대표뽑기전~~ 이때 나온 리쌍의 조정가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응원가^^ㅎ

 

 

 

 

무한도전 2012년 4월 달력

무한상사편.~~~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미디의 한 종류..블랙코미디^^ㅋㅋㅋ

저는 무한상사시리즈가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물론 전부 무한도전편이 재미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이렇게 사회를 풍자하는 코너를 좋아라 하기도하고

정준하와 박명수의 하&수의 콤비코미디도 좋아라 합니다^^

 

 

 

 

무한도전 2012년 5월 달력..~

무한도전 별주부전~!!! 정말 무도작가들의

비상한 아이디어로 탄생한 에피소드였죠?^^

하필이면 달리기가 느린 거북이들이 노련한 토끼들의 꾀에

속아 넘어 가기 좋은 멤버들로만 구성이 되어서

박진감(?)넘치는 무도 에피소드중 하나였습니다.^-^

 

 

 

 

무한도전 2012년 6월 달력~

이것이 바로 2012년도의 달력의 한획을 긋는

무한도전 달력편~ 달력을 만들려고 하는 그들만의 노력이 고스란히 전해졌습니다^^

코 큰 러시아인은 지금 피곤해서 자고 있는 중입니다.^^ㅋㅋㅋ

 

 

 

● 무한도전 관련 포스팅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