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가래떡 꿀소스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맛있는 점심들 드셨나요?^^

 

저는 오늘 날씨가 좋아서 어머니와 함께 꽃시장을 다녀왔답니다~

 

정말 날이 좋은 만큼 꽃들도 싱싱 ..그 자체!!!

 

우선 그 꽃들중,...사온놈으로만...

 

꽃시장 다녀온사진..조금 있다가 올려놓겠습니다~~^^

 

 

 

 

 

 

 

 

 

 

 

 

 

 

 

이제 진짜 봄인가요.... ㅎㅎ

 

 

 

 

오늘 점심은 간단히 가래떡을 구워먹었습니다.

 

 

 

제가 아는 맛있는 꿀소스 레시피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구요~

 

아무래도 취향에 따라 다르오니 ... 가감해서 드시면 될꺼 같아요~^^

 

 

 

재료

꿀 3스푼, 간장1~1.5스푼(비밀 병기 ㅎㅎ),

계피가루 1/2스푼, 팥앙금 1스푼(특별한 맛을 원할 때!!),

위에 얹을 고명..

 

 

저걸 다 섞어주시면 되요~

 

중요한건 꿀, 조청이 좋으시면 꿀과 간장까지만 넣어드시구요~

 

조금 특별한게 드시고 싶으시면 다 넣어드시면 됩니다^^

 

 

 

 

 

 

 

 

 

 

 

여기까지가 간장을 넣은 사진입니다.

 

만약 더 특별한 맛을 원하신다면 아래 사진처럼 팥앙금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

 

 

 

 

 

 

 

 

 

 

 

 

 

 

 

 

 

 

 

 

 

 

이제 가래떡을 구워주시면 됩니다!!

 

시장가서 바로 사와서 그런지 얌전하게 구워지네요~

 

조금 딱딱할때 구워야 쫘~~악 터지면서 맛있게 구워지는데 말이죠 ㅎㅎㅎ

 

 

 

 

 

 

 

 

 

 

 

 

 

 

 

 

 

 

 

 

 

 

 

아~~~~~해보세요~~~(^---------^)

 

 

 

 

 

 

 

 

 

후식으로 드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