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를 설레게 하는 헤어스타일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남자는 머리빨, 여자는 화장빨???^^ 이 맞는 말인거 같습니다.~^-^ 아무리 부인하려고 해도 부인 할 수 없는  화장빨 & 머리빨인데요.~ 사실 저같은 경우에도 화장은...BB만 바르고 파우더, 립글로스로 마무리 하는 정도? 인데요~ 사실 풀메이크업을 하나 안하나 별 차이가 없어서리^^; 그냥 덥고 땀나는데...너무 덕지 덕지 바르는것을 안좋아하기도 하구요~ㅎㅎㅎ 메이크업보다 헤어스타일에 더 관심이 많은 그레이트 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겟 잇 뷰티'에서 '남자 헤어스타일 BEST3'를 소개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남자분들 집중해서 보시구.. 내 여자를 설레게 하는지 안하는지...확인해 보시라구요~^-^

 

 

 

 

3위 리젠트 컷 -- '유령'의 소지섭

 

여심을 사로잡는 소간지...소지섭의 헤어스타일이 3위를 차지 하였습니다.~ 옆의 사진은 현재 유령에 출연하고 있는 소지섭의 모습인데요~ 대한민국 젊은 남자들의 헤어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누구에게나 전체적으로..고루 고루 어울린다고 합니다~ 그만큼 무난하다고 하네요~^^

 

리젠트 컷이란, 전체적으로 길이를 짧게 쳐서 옆머리는 지긋이 눌러주고 위쪽으로 약간의 볼륨을 주어 두상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에게 희망을 주는 헤어스타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리젠트 컷이 잘어울리는 연예인으로는 공유라고 말하고 싶은데요..~소지섭처럼 앞머리에 볼륨을 주는 스타일링이 있는 반면에, 공유처럼 앞머리를 내려서 스타일링을 하기도 하는데, 아무래도 이마가 이쁘지 않는한 ...전..아래 사진의 공유같은 헤어스타일을 강추!!합니다.~

 

 

 

 

 

   

 

 

 

리젠트 컷이 유행이라는 증거는 '신사의 품격'에 출연하고 있는 김민종도 리젠트 컷 스타일을 하고 나온다는 거죠..~그만큼 대중적인 헤어스타일임에 틀림없다는 겁니다^-^

아래 사진은 겟 잇 뷰티에 방청객으로 출연하였던 일반 시민에게 리젠트 컷을 아주..유명한 헤어디자이너분이...~직접 시연을 해주셨습니다.~ 정말.......사람이 달라 보이지 않나요? 매일 연예인들의 멋진 ..너무 과하게 꾸며진 리젠트 컷만 보다가, 일반인의 평범한 리젠트 컷을 보게 되니...현실감 있어 보입니다...역시........남자는 머리빨이에요!!!!!!!!!!

 

 

 

 

 

 

 

 

 

 

 

2위 투블럭 컷 -- '신사의 품격'의

이종혁

 

말할 것도 없는 배우입니다...제게 있어서는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투블럭 컷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이종혁이라는 배우 자체가 너무너무 좋네요~~제일 멋진 배우 1등!!!!!!^^

그 꽃...나주라~

그가 투블럭 컷을 했다고 하니, 뭐든 다 좋아보이네요

투블럭 컷이란 옆머리는 짧게치고, 앞머리는 길게 쳐서 ..~약간 모히칸 스타일을 표방한 머리이기도 하죠.~ 이 헤어스타일은 10대에서부터 20대까지의 큰 사랑을 받는...일명 유아인컷인데, 흠....저는 이종혁이 훠~~~얼씬!~~!!! 더 멋있네요^-^

요즘 신사의 품격에 나오는데,...너무 찌질하게 나와서..그래도 다 좋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정말 많은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조금 과감함이 필요한~ 뭐..30대이상은...대중적이라고는 할 수 없는데요~ 그럼 30대 이상은 어떤 컷이 어울리느냐...하면, 조금 있으면 나옵니다.~1위~!!!!!

 

 

 

 

 

 

 

여러 연예인들의 투블럭 컷입니다.. 그 중에서 특히 차승원도 보이는데요..~나이가 거의 불혹을 넘었다하지만, 그래도 자기 자신을 잘 가꾼다는 점에서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1위 댄디컷 -- 송중기, 이승기

 

역시 댄디한 이들의 헤어스타일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여성들의 거의 대부분이 소개팅이나 미팅을 할시에 ...즉, 처음 보는 남성이 이런 헤어스타일을 했으면 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제일 무난하지 않아서 그렇지 싶어요..! 남자친구가 있는 여성분들은 자신의 남자친구가 댄디컷을 했으면 한다고 하구요. 역시나 대부분의 남자들도 댄디컷을 무난하다고 생각하며, 60%이상의 남자들의 헤어스타일이 댄디컷에 가까운 헤어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댄디컷이란, 끝을 무겁게 치는 컷으로써 그 다음에 층을 내어주는 헤어스타일을 말합니다.~ 송중기와 이승기의 헤어스타일을 따라잡고 싶으신 분들은 댄디컷을 하신 다음, 볼륨펌을 해주시면 됩니다.~ 앞머리와 정수리부분에 볼륨을 주는 펌을 하시면 집에서도 스스로 손질하기가 훨씬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의 사진의 송중기는 .... 여자일까요? 남자일까요??^^; 정말 여자인 제가 봐도 여자보다도 이쁜거...인정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송중기와 이승기의 댄디컷이 제일 무난한거 같습니다.. 가끔 볼륨을 주는 펌을 하여 스프레이로 고정하면, 내 여자뿐만 아니라...지나가는 여심도(?) 흔들어 놓을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러고 보니 위의 사진에 보이는 세 명의 얼굴이 다 똑같아 보이지 않으세요?^^; 댄디컷의 단점이 전부 똑같은 얼굴로 보인다는 것인가봐요~^^

 

이상으로 여성들이 선호하는, 내 여자를 설레게 하는 헤어스타일 BEST3를 알아보았습니다.~

많이 선호하는 경우이고, 순위가 이렇다 하더라도.. 자신의 얼굴형이나 두상에 맞는 헤어스타일이 최고가 아닐까요?^-^

우리 이웃분들은 어떤 헤어스타일일까요? 저는 그게 더 궁금하네요~ㅎㅎㅎ 대충 ...머리에 그려지는데요~^^;

그리고..또 한가지~~~ 헤어스타일도 스타일이지만..여성들을 설레게 하는 헤어스타일이란.. 잘 정돈된 머리..즉, 청결을 유지하는 머리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스타일에만 신경쓰신다고... 냄새에 민감한 여자들의 코를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