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가구 만들기 -- 더디아이와이 완전 싼 와이드테이블 만들기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드뎌...하고 싶었던, 만들고 싶었던 DIY 가구를 시켰습니다.. DIY가구 만들기..저는 집에 있는 가구를 보면서 항상 느끼는 것이 "내가 직접 가구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그럼 더 효율성있게 만들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늘..하고 있었지요~!^^

 

그러다가 즐겨보던 사이트인 더디아이와이에서 '완전 싼 와이드테이블' 이란 제목으로 테이블 하나가 기획상품으로 파는 것을 보고 얼릉 데꼬 왔습니다^^ㅎㅎㅎ 비쥬얼은 아래에서 공개할께요^o^

 

 

▲ 바로 요아이랍니다^^ 완전 싼 와이드테이블 만들기

 

위에서 보다시피 와이드테이블..사실 그냥 책상처럼 쓰셔도 무방합니다^^ㅎ 저는 책상으로 쓰려고 산거에요~~! 무엇보다도 싼 가격이라는 것이 저의 맘을~~ 사로 잡은 와이드테이블이랍니다.^^ 사이즈는 가로 1200mm, 세로 600mm, 높이 730mm의 DIY가구입니다.~ 단, 단점이라면 기획상품으로 나온 것이기 때문에 사이즈는 변경 불가에요^^;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나무로 만든 DIY가구라 그런가 냄새가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삼나무로 사이드테이블을 한 번 만들어 보니까 정말 냄새가..냄새가 ... 집에서 피톤치드 효과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는^^;;

 

 

 

와이드테이블위에 놓인 책꽂이와 잡동사니들을 담을 수 있는 네츄럴 3칸박스까지 같이 구입을 했습니다. 아주 멋지게 탄생할꺼 같아요^^ㅎㅎㅎ

 

 

 

삼나무의 결이 보이시나요?^^

 

 

 

타이틀에서도 보다시피 누워서 떡먹기 조립방법..ㅎㅎㅎ 제가 DIY가구를 만들어본 경험에 의하면 나중에 나무가 휘지 않게 하려면 본드를 바르시고 피스로 단단히 고정하시는 것이 좋더라구요~! DIY가구는 여자들도 할 수 있도록 쉽게 나온 반제품가구이기 때문에 망치만 있어도 충분히 조립할 수 있습니다~.

 

 

 

와이드테이블 위를 위와 같이 인테리어한다면 너무 이쁠꺼 같아요^^ㅎ 저는 .... 상판은 조금 짙은 나무색으로 하고, 다리부분은 하얀색으로 칠할 생각이에요~. 그러려면..어서 와이드테이블 만들기 세트가 도착을 해야 하는뎅...^^;; 시간은 조금 걸린다고 하니..참으면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DIY가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한 번 들러 보세요~. 여기 >>> 더디아이와이 가구 만들기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더 많은 쉬운 DIY가구 만들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