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키우기 -- 베란다 텃밭의 청양고추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베란다 텃밭 작물들중에 가장 먼저 열매를 맺은 작물은 바로 고추입니다. 특히 청양고추는 그 키도 어마어마하지만 청양고추의 갯수도 어마어마하게 달리고 있지요~^^ㅎㅎㅎ 청양고추와 일반고추가 자라고 있는 저희집 베란다 텃밭의 모습을 함께 보실까요?^-^

 

이렇게 누가 누군지 모를 정도로 폭풍성장하고 있는 고추모종. 친정집 앞마당 같았으면 스티로폼의 간격들을 조금씩 떨어뜨려 놓았을텐데.. 베란다 텃밭의 크기가 작어서 다닥 다닥 붙여 놓은 상태에요^^;;

 

 

 

가까이서 보니 청양고추가 보이시나요? 얼마전에 청양고추 열매가 달렸다면서 좋아서 포스팅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ㅎㅎㅎ

 

 

 

제가 지금 베란다 텃밭에서 키우고 있는 청양고추 모종은 한 개인데, 한 개의 고추모종에서 어마어마한 양의 청양고추들이 달리고 있어요~. 일반고추보다 쓰임새가 많아서 실용적이기도 한 청양고추. 앞으로 저희집 식탁을 책임질 녀석들입니다.ㅎ 하지만 지금 당장은 제가 요리도 못하고 밥냄새도 잘 못맡고 있어서 이렇게 맛있는 고추를 이용한 요리를 언제 할 수 있을지... 의문^^ㅋㅋㅋ

 

 

 

그 동안 물을 충분히 주지 못해서 말라버린 청양고추까지 다양합니다~. 고추모종에는 물을 자주 주실 필요는 없지만 일주일에 한 번은 물을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된장찌개, 김치찌개, 감자볶음등의 다양한 반찬등에 쓰이는 청양고추가 이곳 저곳에서 마구 달리고 있는 중이에요~^^ 일반고추모종에서는 이제 조금씩 달리고 있는데, 그 성장이나 속도가 일반고추보다는 훨씬 빠른 청양고추입니다.! 어서 몸이 괜찮아지면 이 청양고추를 이용해서 요리를 해보고 싶네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