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부추전 부치기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어제 저녁에 부추와 버섯으로 무엇을 할까 하다가..아버지가 좋아하시는..부추전을 해서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즉흥적으로 부친거라..과정샷은 없네요^^;

그래도 결과물은...이렇습니다~

 

부추한단, 당근한개, 표고버섯 8개정도, 청양고추 4개를 넣어서

버물버물하여 지글지글~~부쳐냈습니다ㅎㅎ

밀가루의 황금비율은 여기 [ 부침개의 황금비율 ]에 자세하게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맛있는 부침개는..보약과 같다고 아버지가 늘..말씀해 주셨습니다~

어제 연산9동에 있는 청담에서 상견례를 가졌었는데요..거기에 나오는 음식들보다...그냥 이런 부침개 한장이

더 나은듯 하네요ㅎㅎ 사실 어제는 긴장을 너무 많이 해서....소화도 안될뿐더러..음식도 잘 안넘어가더라구요^^

 

 

 

그런데 상견례장소로 연산9동에 청담이라는 곳이..괜찮은듯 합니다~ 오빠 부모님께 소개시켜 드릴때도 거기서 ...했는데 그냥 음식자체는...정갈하니..격식을 갖춰야 할 곳을 찾으시는 분이 계시다면 ..괜찮은 곳이라고 ..추천할 수 있겠네요^^

외관이 이뻐서 옛날 ...하정우가 나왔던 영화 '황해' 촬영지로써도 맹활약을 했었더라는^^

새벽 5시에 사거리 통제하고 영화촬영했었는데...구경가려고 했는데ㅎㅎ 잔다고..잠때매 ...놓쳐버려서 아쉽네요~^-^

 

 

 

 

홈페이지 주소는 여기 따로 링크 걸어둘께요 → http://www.cheungdam.co.kr

 

찾아가시는 길은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참고하셔서..맛있는 식사 하시고 오세요~~^^

단!!! 예약은 필수이니...반드시..예약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