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전기밥솥약밥 만드는 법 꿀팁이 가득해요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대상
반응형
728x170

명절도 아닌데 오늘은 쿠쿠 전기밥솥약밥을 또 만들어 먹었네요^^ 꿀팁이 가득한 약밥 만드는 방법!

그저 언니가 해서 먹자고 선동하는 바람에 오전에 찹쌀불려놓고  8시간정도 인고의 기다림으로 저녁에 드뎌 맛볼 수 있었습니다~^-^

만드는 법은 여기 명품약밥만들기 [링크]로 가시면 재료와 자세한 만드는 방법에 대해 나와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양념소스 잘 끓여서 참기름, 소금, 계피가루 넣은 후~ 밥통으로 go ~ go ~~!!!!! 하시면 되죠 ㅎㅎㅎ

아시죠? 이제 어떻게 약밥만드시는건지ㅎㅎ 이제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은 쿠쿠 전기밥솥을 가지고 정말 간단히 만들어 드실꺼에요.

 

 

 

이렇게 양념소스를 따로 끓여서 찹쌀과 함께 자작한 비율로 부어서 같이 취사 버튼만 눌러주면 정말 손쉽게 약밥이 완성이 됩니다. 저는 밥솥이 가장 편하더라구요^^

 

 

쿠쿠 전기밥솥약밥이 완성이 된뒤에 어머니가 약밥을 덜어서 넓은 그릇에 고루 펴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해야 한김도 빼고 너무 죽이 되지 않는 약밥만드는 방법이지요^^ 저는 죽이 되는 약밥은 싫더라구요! 약밥은 약간 고슬고슬하면서도 찰진..고런 맛이 있어야 잘 만들었다 생각이 들어요ㅎ

 

 

윤기가 좔좔 소화잘되는 약밥. 약이 되는 밥이 되겠습니다!! 요거 밥이 없을때 하나씩 낱개 포장해서 냉동실에 넣어둔뒤에 배고프면 꺼내서 해동해서 드셔도 되고 전자렌지에 살짝만 돌려서 먹어도 정말 꿀맛이에요^^

 

 

 

 

이렇게 잘먹고서 저녁밥은 안먹었냐구요? ^^; 아닙니다...저녁은 저녁이죠ㅋ 흰밥에 김치볶음에 또 흡입했다는 그레이트 한이네요ㅎㅎㅎ 아마도 반찬없이 먹는 밥은 밥이 아니라는 나의 이론으로ㅎ 오늘 저녁 여러분들은 다들 식사 맛있게 드셨나요?^^ 약이 되는밥 약밥. 한 번 집에서 쿠쿠 전기밥솥으로 아주 간단하게 만들어 드시는 건 어떠신가요? 찹쌀만 8시간 불리는 것을 제외하고는 진짜 맛있어서 놀라실꺼에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