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봄인력 백신 일정 안내 & 잔여백신 예약 꿀팁 ::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반응형

내일도 백신 사전 예약이 실시됩니다. 이번에는 어린이집, 유치원 및 초·중·고 를 대상으로 돌봄 인력의 백신 사전예약을 받습니다. 계속되는 사전예약 불감증에 너도 나도 첫날에 사전예약을 하려고 모이시는데 아무래도 어제 있었던 50대 사전 예약이 첫 날 마감된걸로 봐서 이번 돌봄인력 백신 사전예약도 빨리 끝날 듯 합니다.

 

🔻 백신의 모든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세요🔻

👉 http://pf.kakao.com/_Dptws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으셔도 꼭 첫 날에 사전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아래의 지역별 예약 현황을 
먼저 확인해 보시고
다음 글을 읽어보세요.

 

🔻 코로나 백신 전화예약 지역별 현황 🔻

✔️전국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우선 돌봄인력에 관한 백신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7월 14일(수) 0시~7월 17일(토) 18시 에 백신 사전 예약을 받습니다. 백신의 종류는 화이자이고 사전 예약을 하신 분들은 7월 28일~8월 7일 에 접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돌봄인력 백신 사전예약

 

 

친구중 한 명이 방과후 교사인데 아래와 같이 이렇게 카톡 메세지로 왔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돌봄 인력으로 일하고 계신 분들은 일정부분 학교에서 대신 신청해주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단 일하시는 학교에 먼저 문의를 해보신 다음에 백신의 사전예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swimming79.tistory.com/944

 

잔여백신 예약이란?

잔여백신 예약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 더러는 잔여백신이 무엇인지 왜 필요해서 사람들이 그렇게 당일 예약을 하는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도 계십니다. 오늘은 잔여백신에

swimming79.tistory.com

 

 

돌봄인력 백신 사전예약

 

 

온라인으로 사전예약하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구요.

 

저는 오늘 잔여백신 예약 꿀팁을 한 가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아직 나이대가 돌아오지 않아서 사전 예약을 못하고 있는 중인데 일단 하루라도 빨리 백신을 맞고 싶어서 찾아봤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알게 된 꿀팁인데 오늘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https://swimming79.tistory.com/945

 

55~59세, 접종 미룬 60~74세 백신 사전 예약하기

정부가 내세운 집단면역 목표가 백신 접종에 대한 불안감으로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난항을 겪으면서 백신 수용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를 도입해야 한다는 코로나 소상공인 5차

swimming79.tistory.com

 

물론 잔여백신 예약 신청을 해두시면 알람이 오는 경우도 있지만 이 경우는 극히 드물어서 직접 저처럼 찾으면서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잔여백신 빠르게 찾는 꿀팁

 

우선 카카오톡을 이용한 잔여백신 예약이 아주 쉽고 좋습니다. 우리가 핸드폰이 일상화 되면서 어디를 가든지 핸드폰은 손에 쥐고 다니는데요. 일단 사전 예약이 너무 치열해져서 잔여백신 예약을 하는 방법도 알고 계시면 좋을 듯 합니다.

 

📌 https://swimming79.tistory.com/943

 

잔여백신 예약하는 방법 2가지

코로나19 백신의 사전 예약이 하루만에 종료되었습니다. 모두들 첫날 자정에 많이 몰려서 힘들게 밤샘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일단 55~59세 사전예약과 지난달 60~74세 미접종자에 대한 사전예약

swimming79.tistory.com

 

1. 카카오톡 #잔여백신 으로 들어간다.

 

자신의 핸드폰 카카오톡으로 들어가시면 상단에 저렇게 #잔여백신이라는 탭이 보입니다. 손가락으로 지도를 이리저리 움직여 보세요. 그럼 위치를 이동시킬 때마다 잔여백신 수량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예약 가능한 기관이 쫘악~뜨게 됩니다. 일단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돌봄인력 백신 사전예약

 

 

🔻 코로나 백신 지역별 운영 현황 🔻

🟢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2. '잔여백신 있음' 을 체크한다.

 

지도의 아래쪽을 보시면 <잔여백신 있음> 이라고 하는 곳이 보이는데 여기에서 체크(✔️) 를 하시면 됩니다. 그럼 당장 오늘 예약이 가능한 접종 기관이 뜹니다. 

 

돌봄인력 백신 사전예약

 

📌 https://swimming79.tistory.com/936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3분기 접종 시행계획 총정리

정부가 내세운 집단면역 목표가 백신 접종에 대한 불안감으로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난항을 겪으면서 백신 수용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를 도입해야 한다는 코로나 소상공인 5차

swimming79.tistory.com

 

 

3. '잔여백신 있음' + 지도 움직여보기

 

이렇게 <잔여백신 있음>에 체크를 해둔 상태에서 지도를 이리저리 움직여 봅니다. 그럼 그 누구보다도 빠르게 잔여백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내가 사는 곳 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등을 대신하여 이와 같이 잔여백신을 찾아줄수도 있습니다. 

 

📌 https://ssunnyd.tistory.com/56

 

5차 재난지원금 안전한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정부는 모든 국민이 5차 재난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이 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티비조선에서 초대형 오디션인 5차 재난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내일

ssunnyd.com

 

 

4. 병원 영업시간대에 찾아 봄

 

또 하나의 잔여백신 찾는 꿀팁인데.. 접종기관의 영업시간의 피크인 시간대를 찾아서 해보시는 것이 가장 좋고 확률도 높습니다. 저는 이렇게 해서 가족의 잔여백신을 찾았었는데 확실히 이리저리 시간을 들여서 하는 것보다 효율적인 면에서도 좋았습니다. 

 

 

이렇게 백신 사전 예약 대란으로 인하여 나이대에 접종을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못하신 분들을 위하여 오늘은 잔여백신 꿀팁에 관해서 조금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잔여백신도 당일 예약이기 때문에 당일에 맞으실 수 있는 분들만 예약하셔야 합니다. 혹시라도 예약을 했다가 취소를 하게 되면 다음에 잔여백신 예약은 못하게 됩니다. 이런 부분을 참고하셔서 컨디션이 좋은 날 맞을 수 있도록 잘 찾아보시길 권유해 드립니다.

 

잔여백신 예약 알림 설정하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알림 설정을 해두시면 내 주변에 잔여백신이 남아있을때 카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아래글 참고하세요.

 

📌 https://seraphic91.tistory.com/5

 

잔여백신 예약 알림 신청하는 방법 총정리

정부가 내세운 집단면역 목표가 백신 접종에 대한 불안감으로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난항을 겪으면서 백신 수용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를 도입해야 한다는 코로나 소상공인 5차

seraphic91.tistory.com

 

📌 https://swimming79.tistory.com/915

 

2021 근로장려금 신청과 자격요건 및 신청기간

정부가 내세운 집단면역 목표가 백신 접종에 대한 불안감으로 난항을 겪으면서 백신 수용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를 도입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5차 재난지원금 5차 재난

swimming79.tistory.com

 

📌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신청사이트

✔️전국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 https://swimming79.tistory.com/847

 

기초연금 모의계산 및 수급자격 알아보기

만 65세 이상이 되어 미처 노후를 대비하지 못하고 소득 수준이 일정수준 이하인 분들이 받을 수 있는 것이 바로 기초연금인데요~.  그 기준은 소득수준이 70% 이하가 된 분들에게 매달 약 200,000

swimming79.tistory.com

 

🔻 백신의 모든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세요🔻

👉 http://pf.kakao.com/_Dptws

 

그리드형